김대식 대사, 악토베주립대학서 통일한국의 미래에 대해 특강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12,182회 작성일 19-12-11 19:31관련링크
- http://haninnews.info/mainnews/55912 5067회 연결
본문
김대식 대사는 지난 4일(수), 주바노프 악토베 주립대학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근현대사 및 경제 발전과정, 우리 정부의 한반도 정책, 통일 한국의 미래 등을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
이날 강연에는 주바노프 악토베 주립대학 학생 및 교직원 8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에 앞서 김대사는 악토베 주립대학 Erdembekov Bauyrzhan 총장과 면담을 갖고, 한국과 악토베 주립대학간 교육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한편, 김대식 대사는 악토베 산업단지도 방문하고, 산업단지 관리 업무를 맡고 있는 Imantayev Yermek 이사장과 면담, 한-악토베간 산업 협력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면담 후 김대사는 이 산업단지에 입주한 기업 3곳을 방문하였다.
다음날(목), 김대사는 악토베 주립병원을 방문하고, Isaev Rustem 병원장 등 병원관계자들과 메디컬 체크업센터(Medical Checkup Center) 건립 등 한-카 보건의료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다.
또한 김대사는 같은 날 석유공사 현장사무소를 방문하여 악토베 및 아티라우 지역 석유공사 사업현황을 청취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